2022 렉서스 LX, Lexus의 대형 SUV 가격 (연비 • 색상 • 제원 • 가격표 • 카탈로그 • 주요기능 • 포토)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쎄노맨입니다!
오늘은 말이죠 바로 LEXUS의 대형 SUV죠! 2022 렉서스 LX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바로 가보시죠!! 렛츠기릿!!
렉서스 차량 목록
차급 | 생산 차량 | 단종 차량 |
준중형 | – | CT |
중형 | IS · RC (스포츠 쿠페) | HS |
준대형 | ES | GS |
대형 | LS | – |
그랜드 투어러 | LC하이브리드 , LC컨버터블 | SC |
슈퍼카 | – | LFA |
소형 SUV | LBX(출시 예정) | – |
준중형 SUV | UX | – |
중형 SUV | NX · RZ | – |
준대형 SUV | RX · TX(출시 예정) · GX · TZ(공개 예정) | – |
대형 SUV | LX | – |
대형 MPV | LM | – |
요트 | LY | – |
콘셉트카 | LF-SA |
01. 2022 렉서스 LX 연비
렉서스 LX는 토요타의 고급차 브랜드인 렉서스에서 1995년부터 생산하는 풀사이즈 대형 SUV로, 토요타 랜드 크루저를 렉서스 브랜드로 고급화한 차량이며, 국내에는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렉서스 LX는 연료 종류에 따라 모델명이 디젤 모델인 LX 500d와 가솔린 모델인 LX 600으로 나뉘어집니다.
연비는 다음 바로가기 클릭 사이트에서 보다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X 500d 연비
Lexus는 대부분의 소유자가 거의 볼 수 없는 LX 500d의 복합 사이클 연료 소비량이 8.9L/100km라고 주장합니다. 오프로드를 제외한 다양한 조건에서 테스트한 결과 꽤 일관되고 실제 지표로 간주되는 11.7L/100km를 확인했습니다. 한국식으로 바꾸면 8.54km/L가 되겠네요.
LX 600 연비
LX600의 연비는 12.1L/100km 입니다. 한국식으로 바꾸면 연비는 8.26km/L가 됩니다.
02. 2022 렉서스 LX 가격
LX 500d 가격
LX 500d가 국내에는 출시가 안되어있다 보니, 정확한 가격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또한 세계적으로도 대단히 많이 판매된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정보가 별로 없었습니다. 다만 호주에 경우에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로드 비용 전 시작 가격이 $148,800인 Lexus의 진입점은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는 플래그십 LandCruiser Sahara ZX보다 $10,000 더 높으며, 온로드 전 가격은 $210,800입니다.
대조적으로, 나가는 LX 제품군은 137,513달러로 시작하여 도로 주행 전 168,644달러로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2022년 렉서스 LX500d: 148,800달러
- 2022년 렉서스 LX600: 152,300달러
- 2022 Lexus LX500d 스포츠 럭셔리: $165,800
- 2022 Lexus LX600 스포츠 럭셔리: $169,300
- 2022년 렉서스 LX500d F 스포츠: 171,800달러
- 2022년 렉서스 LX600 F 스포츠: 175,300달러
- 2022년 렉서스 LX600 울트라 럭셔리: $210,800
LX 600 가격
렉서스의 대형 SUV의 가솔린 모델 LX 600은 다음과 같이 5 트림으로 나뉘어지고,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F SPORT : $101,000
- Luxury : $103,000
- Ultra Luxury :$126,000
- Base : $86,900
- Premium : $95,000
03. 2022 렉서스 LX 색상 디자인
외장 색상
2022 렉서스 LX의 외장 색상은 다음과 같이 총 7가지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NORI GREEN PEARL 색상이 제일 예쁘고 세련된 것 같습니다. 끝에 *표시는 추가금액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내장 색상
내장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4가지의 가죽 시트 색상과 3가지의 손잡이 부분의 실내 옵션 색상을 조합하는 식입니다.
타이어 휠
04. 2022 렉서스 LX 제원
LX 600 모델 기준입니다. 500d의 제원을 보고 싶거나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엔진
치수
전장/전폭 | 5,100mm / 1,990mm |
---|---|
전고/축거 | 1,895mm / 2,850mm |
윤거전/후 | 1,675mm / 1,680mm |
전륜타이어 | 265mm / 50 / 22inch |
후륜타이어 | 265mm / 50 / 22inch |
섀시
05. 2022 렉서스 LX 가격표
06. 2022 렉서스 LX 카탈로그
07. 2022 렉서스 LX 주요기능
MULTI -TERRAIN MONITOR
오프로드 여행 중 더 큰 시야를 위해, 고급 멀티-트레일 모니터는 차량 위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다양한 구분 카메라 뷰를 보여줍니다. 혁신적인 언더플로어 뷰와 세계 최초의 백 언더플로어 뷰는 차량 아래와 후면 바퀴 주변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반면에 아래 디스플레이는 스로틀 입력, 차량 기울기와 같은 관련 정보를 보여줍니다.
마크 레빈슨 참조 서라운드 사운드
새로운 마크 레빈슨 참조 서라운드 사운드를 사용하여 소리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풀고 최고의 충실도에서 음악을 경험해보세요. 2,400 와트와 25개의 스피커가 cabin 전체에 세심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이 맞춤형 시스템은 100만 달러 이상의 홈 오디오 시스템을 설계하는 마스터들이 만든 3차원 사운드 스케이프에 당신을 감싸줍니다.
리어-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두 개의 비디오 소스를 동시에 11.4인치 LCD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듀얼 스크린 리어-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하면 헤드폰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편의를 위해, HDMI 포트와 두 개의 USB 충전 포트가 센터 콘솔 뒤에 제공됩니다.
MULTI -TERRAIN SELECT
새로운 멀티-트레일 선택 시스템은 드라이브 포스와 서스펜션의 통합 제어를 제공하며, 오프로드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고 다양한 지형에 대한 제어를 강화합니다. 제어 범위는 눈 덮인 도로에서 집중적인 오프로드 운전까지 더 넓은 다양한 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렉서스 최초의 자동 모드는 드라이버의 브레이크 및 스로틀 입력과 결합된 센서를 사용하여 최적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풀타임 4륜 구동
Torsen 토크 센싱 제한 슬립 센터 디퍼렌셜은 전자 디퍼렌셜 록과 함께 엔진 파워를 프론트와 리어 액슬 사이에 효율적으로 분배하며, 다양한 조건에서 트랙션을 최적화합니다. 4륜 Active Traction Control은 센서를 사용하여 휠 슬립을 감지하고 방지하여 코스를 유지하고 안전한 느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CRAWL CONTROL
버튼을 누르면 활성화되는 크롤 컨트롤은 어려운 지형에서 자동으로 최적의 느리고 꾸준한 속도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urn Assist는 또한 브레이크 힘을 내부Rear Wheel에 추가하여 회전 반경을 좁힐 수 있습니다.
08. 2022 렉서스 LX 정보
렉서스 LX란??
렉서스 LX는 토요타 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렉서스의 대형 SUV입니다. 고급 SUV 중에서는 얼마 안 되는 고도의 오프 로드 주행 성능을 갖춘 차종으로, 2세대부터는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에 풀 타임 4륜구동이 장착되었습니다. 2006년에 4세대 LS가 출시되기 전까지 렉서스 전 차종 중에서도 가장 비싼 차종이었습니다. 토요타 랜드크루저의 형제 차량입니다.
1세대 – J80
렉서스 LX는 1996년에 렉서스 최초의 SUV로 출시되었습니다. 천연 가죽 시트의 장비와 고품질의 도장 등을 적용해 보다 고급화했습니다. 배면 스페어 타이어의 설정은 없으며, 직렬 6기통 4,500cc 가솔린 엔진(1FZ-FE)에 아이신 제 4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었습니다. 구동 방식은 풀 타임 4륜구동만 있었습니다.
2세대 – J100
렉서스 LX는 1998년에 출시되었으며, 배기량을 키우고 내구성을 향상시킨 V형 8기통 4,700cc 가솔린 엔진(2UZ-FE)이 적용되었습니다. 헤드 램프는 2세대 GS와 비슷한 느낌을 주었고, 파워 시트와 암시 카메라 등 고급 사양이 적용되었습니다. 2002년에는 가변 배율 스티어링과 나이트 비전, 이모빌라이저 등이 적용되었으며, 기존의 4단 자동변속기는 5단 자동변속기로 대체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최고 출력이 230마력에서 275마력으로 향상되었고, LED 리어 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일본 내수 시장에서는 랜드크루저 시그너스라는 명칭으로 팔렸습니다.
3세대 – J200
렉서스 LX는 2007년에 출시되었으며, V형 8기통 5,700cc 가솔린 엔진(3UR-FE)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역대 LX 최초로 V형 8기통 4,500cc 디젤 엔진(1VD-FTV)도 적용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렉서스의 새 패밀리 룩인 스핀들 그릴이 적용되었으며, 2015년에는 페이스 리프트를 거쳐 일본에서도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4세대 – J300
2021년 출시되었으며, GA-F 플랫폼이 적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