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연비 (가격 • 색상 • 제원 • 가격표 • 카탈로그 • 주요기능 • 포토)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쎄노맨 인사드립니다!!
자! 오늘은 말이죠~!! 바로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관해 한번 파헤쳐 보도록 할건데요.
그럼 저와 함께 바로 가보시죠!! 렛츠기릿!!
렉서스 차량 목록
차급 | 생산 차량 | 단종 차량 |
준중형 | – | CT |
중형 | IS · RC (스포츠 쿠페) | HS |
준대형 | ES | GS |
대형 | LS | – |
그랜드 투어러 | LC하이브리드 , LC컨버터블 | SC |
슈퍼카 | – | LFA |
소형 SUV | LBX(출시 예정) | – |
준중형 SUV | UX | – |
중형 SUV | NX · RZ | – |
준대형 SUV | RX · TX(출시 예정) · GX · TZ(공개 예정) | – |
대형 SUV | LX | – |
대형 MPV | LM | – |
요트 | LY | – |
콘셉트카 | LF-SA |
01.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연비
모델명은 LC500h입니다. 연비는 10.9km/l로 4등급입니다. (도심 10.5, 고속 11.5)
02.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가격
LC 500h의 가격은 1억 9,24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03.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색상
외장 색상
외장 색상은 총 11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내장 색상
내장 색상
04.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제원
엔진
- 엔진형식 : V6
- 과급방식 : 자연흡기
- 배기량 : 3,456cc
- 연료 : 가솔린, 하이브리드
- 최고출력 : 359hp, 299hp
- 최대토크 : 35.7kg.m
성능
- 연비 : 10.9km/ℓ
- CO 배출량 : 155g/km
치수
- 전장/전폭 : 4,760mm / 1,920mm
- 전고/축거 : 1,345mm / 2,870mm
- 윤거전/후 : 1,630mm / 1,635mm
- 공차중량 : 2,005kg
- 전륜타이어 : 245mm / 40 / 21inch
- 후륜타이어 : 275mm / 35 / 21inch
섀시
- 구동방식 : 후륜구동
- 변속기 : CVT
-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05.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가격표
06.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카탈로그
렉서스 LC 하이브리드의 카탈로그는 파일 문서로 따로 존재하지 않지만,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07.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주요기능
초소형 3-beam LED
초소형 3-beam LED와 독립형 LED 데이타임 러닝램프로 다른 렉서스 모델과 통일성을 갖추면서 세로형 방향지시등을 조합해 개성 있는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코너링 램프가 장착되어 야간 주행 시 좌회전, 우회전 또는 코너링 시 주행 방향 및 차량 주변의 시야를 보다 넓게 확보합니다.
LED 리어 램프
Infinity Mirror 원리를 적용했습니다. 비 점등 시 램프의 존재를 느끼지 못하지만 점등 시에 렉서스의 아이덴티티인 L-Shape 램프 형상을 보다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습니다.
범퍼 하단부
리어 리플렉터와 후방 안개등 또한 리어 범퍼와 일체형으로 적용되어 매끈한 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또한 좌우의 머플러 팁을 연결하는 가니쉬 상단의 홀을 통해 범퍼로 공기 흐름을 유도합니다.
아웃사이드 미러
블랙 투톤 컬러의 아웃사이드 미러는 콤팩트하면서도 섬세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프런트 필러와 미러 사이의 공간을 넓혀 전방 시야를 크게 확보해 조향 시 사각지대를 최소화했습니다.
플러쉬 타입 도어 핸들
플러쉬 타입 도어 핸들은 평상시에는 도어에 완전히 매립되어 구분선만 보이게 해 깔끔한 외형을 구현했고, 차량 탑승을 위한 작동 시에는 자동으로 팝업 되어 운전자를 맞이합니다.
스티어링 휠
직경 365mm의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함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완성했습니다. 스티어링 조타 시의 압력 분포를 다양하게 분석하여 완성한 스티어링 휠은 최적의 그립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10.3인치 EMV 디스플레이
10.3인치의 EMV 디스플레이에는 어느 각도에서도 색상 변화가 적은 액정 패널이 적용되어 상하좌우가 넓은 시야각을 갖추고 있습니다.
패들 시프트
마그네슘으로 개발된 고강성의 대형 패들 시프트로 주행 중 스티어링 휠을 고쳐 잡을 필요 없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합니다.
풀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HUD를 통해 운전자는 주행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불필요한 시선 이동 없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항상 주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 터치 인터페이스(RTI)
디스플레이의 다양한 기능들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조작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Mark Levinson® 레퍼런스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마크 레빈슨 프리미엄 서라운드 시스템은 악기 하나하나의 위치와 깊이를 재생하여 정확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재현한 차세대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렉서스 클라이밋 컨시어지
오토 에어컨과 연동해 열선 시트, 통풍 시트, 스티어링 히터 등을 자동 제어하여 탑승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Shift by Wire 타입 시프트 레버
운전자의 시선 이동과 자세 변화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짧고 간결한 조작만으로 상쾌한 변속감을 제공합니다.
원터치 워크인 시트
원터치 워크인 기능으로 보다 수월한 뒷좌석 승하차를 제공합니다.
앞 좌석 시트 상단에 설치된 레버로 시트 백을 앞으로 당기면 시트 슬라이드 · 리프트 기능이 자동으로 시트 위치를 조정합니다.
시트 백을 세우면 원래의 위치로 자동 복귀하는 메모리 기능도 함께 적용되었습니다.
파워 시트
운전석 및 동반석에 적용된 총 8개의 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시트 조절 장치와 2방향 전동식 럼버 서포트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 운전자에게 최적의 시트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아날로그 시계
GPS 기능이 추가된 프리미엄 아날로그 시계를 적용해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앰비언트 일루미네이션
도어트림의 금속 몰딩 안쪽에 적용된 얇은 막대 형상의 일루미네이션으로 세련된 실내 무드를 완성함은 물론, 넓은 조사 범위 덕분에 야간 주행 시에도 각 장치들의 확인이 용이합니다.
08. 2023 렉서스 LC 하이브리드 정보
렉서스 LC란??
렉서스 LC란 2017년 토요타의 고급 브랜드인 렉서스에서 출시한 후륜구동 2+2 시트 그랜드 투어러 차량입니다.
자동차공학 및 자동차 디자인의 훌륭한 결정체 중 하나로, 2000년대 이후 등장한 차량으로는 아우디 R8,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BMW i8 이후 최상급의 미래 지향적 디자인 쇼크를 선사한 차로 평가받는 렉서스 LC입니다.
2012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발표한 LF-LC 컨셉카가 기반이 되었고, 2016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충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양산형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크기상으로는 2010년에 단종된 SC를 계승합니다.
대한민국에는 2017년 7월에 477마력 V8 5.0L 모델이 우선 출시되었고, 이후 359마력 V6 3.5리터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2021년 4월 29일에는 렉서스 한국진출 20주년을 기념하여 LC 500의 컨버터블 모델인 LC 500 CONVERTIBLE이 출시되었습니다.
렉서스의 LC 500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고성능을 결합한 차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